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Blog Article


그러니 가급적 물티슈와 물등은 미리 준비해 가는게 좋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일터뷰'에 '이래서 한국 여자가 베트남에 마사지 받으러 가는구나'라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저희가 머물었던 레전드 부티크 호텔과 멀지 않은 곳이어서 살~살 걸어갔어요. 확장 이전한 위치는 Vo Nguyen Giap(보 윙 지압)으로 호이안시티 가는 길목에 8층 규모의 건물에 위치하여 총 21개의 마사지룸과 80개의 베드를 완비하였다. 짐 보관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무료로 해주셔서 짐을 두고 한시장에 다녀오거나 밥을 먹고 오기 좋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자신의 건강 상태에 관해 마사지사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특정 부위에 이상이 있다면 꼭 미리 마사지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간은 차이가 있으나 대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소요됩니다. 응대하는 직원이 한국말도 어느 정도 알아듣고 소통이 가능했고, 카톡으로 예약 및 요청사항이 전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실크 스파는 여행자의 거리에 있어 찾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 카톡으로 예약도 되고 편리합니다.


90분 동안 알찬 코스로 준비되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 때문에 추천해요. 쾌적한 제일 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다낭에 있으면서 제가 즐거운 점은 마사지를 늘 저렴하게 어디서든지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직장 생활에 찌든 한국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코스! 어떤 사람들은 베트남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를 하기도. 그만큼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우선 지금 당장에 본인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만약 지금 너무 하고 싶다 연애 인지 손인지 차근히 생각해 보시고, 만약 몸이 너무 녹아나고 힘이 들어 휴식을 취하고 싶다. 그렇게 큰 방향을 정하신다음 연애를 하러 가신다 하면 어떤 컨셉이 필요한지 무난하고 좋은 게 필요한지 생각해 보시고 손으로 하신다면 휴식을 취하며 할지 손으로 제대로 받을지 정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발마사지만 받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직원이 마사지하면서 맘에 안 들면 바로 체인지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상주하고 계셔서 방문하시면 어느 부위 마사지를 집중하고 싶으신지 다 여쭤봐 주십니다. 이상 다낭 마사지 업소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 드렸고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전, 여행중, 여행후라도 형님들의 고견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더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낭 방실장은 이러한 다양한 형님들의 요구사항 및 요청사항을 잘 확인해서 짧은 휴가 동안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게 끊임없이 연구중입니다.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우리가 즐기러가는 측면도 있지만 그래도 몸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금방 계십니다. 그런데 마사지 실력이 엉망이거나 혹은 시간 자체가 너무 짧아서 마상입은 형님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1명이 아니라 2명이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정신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가라오케 친구들은 본인이 가라오케에서 일은 하지만 완벽하게 이런 쪽 사람은 아니라는 마인드가 강합니다. 대부분 반정도만 걸쳐 있다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몇 년 열심히 해서 벗어나는 친구들 많습니다. 에코걸 친구들은 완전히 이 쪽 일을 한다고 생각 자체를 안 합니다. 거기에 정서적인 교류도 하루 이틀 만났다 가시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제법 스스로 합니다. 손님 모시고 난 후에 꼭 얘기를 한두 번은 더 하거든요. 그리고 붐붐 친구들은 마인드 자체가 완벽하게 이 붐붐에 맞춰 있습니다.

펀초 바로가기 펀초이스 바로가기 펀초 펀초 펀초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