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여행을 가볍게

Blog Article


사실 핸드플레이업소에서는 크게 초이스 안봐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무난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방문 하시면 됩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한인촌인 팜반동에 위치한 업소로써 가장 기본에 충실하고 마사지 실력 또한 좋습니다. 저는 베트남 다낭에 거주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베트남 문화 및 여러 콘텐츠들을 소개하며 손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다낭의 미케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황제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 아니라 중국인이 다낭에서 크게 운영하는 곳입니다. 다낭 방실장 개인 경험상 화월루는 처음으로 이용할 때에는 기본 코스부터 체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크기에 비해 마사지 업소 규모도 작고 인테리어도 오래되어서, 낡고 분위기는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아리스파는 제가 갔을 때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없으셔서 카톡으로 연락했습니다. 다만 공항 픽업 - 호이안 드랍 시 20만 동이 추가되고, 호이안 픽업 후 호이안 드롭 시 30만 동이 추가됩니다. 먼저 룸으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으면 마사지사분들이 들어오셔서 발을 씻겨주십니다. 그러고 누우면 머리랑 얼굴 마사지를 시작으로 상체 → 하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아마 10분 전까지 도착을 못하면 예약이 취소가 될 거예요.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힐튼 그룹에서 관심을 둔 지역이라는 것은 투자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는 계산이겠죠. 베트남 다낭은 현재 많은 투자자본 유입과 비자 완화 등의 여러 호재 덕에 쉴 틈 없는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미케비치 5성급 호텔들 사이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 입구는 굉장히 작아보이지만 실제 내부는 정말 엄청난 규모의 스케일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만 지금은 영업이 잠시 중단되어 있기 때문에 저 방실장에게 미리 연락을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이 외에도 다낭 마사지샵 한스파는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 더 세심하고 다양하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여행객의 입장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방문하시게 되면 위험이 따르는 것도 감수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제가 절대 로컬 업체를 문의하셔도 추천하지 않고 말씀드리지 않는 이유입니다. 동남아 여행 다니다 보면 택시기사들이 붐붐이라고 하며 안내할 때가 있는데 바로 그것입니다.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지금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저한테 물어보시면 간단하게 추천이 가능하지만 혹시나 어딘지 딱 정하고 문의하시고 싶다면 한번 몇 가지를 고려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가볍게 즐기는 다낭 붐붐이라 해도 기본 한 시간 이상이기에 살짝은 신중하게 정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마싸의 제휴샵의 경우, 가격은 베트남식이며, 서비스는 한국식을 지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파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현지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다낭 마싸지 싸게 받기(이하 다마싸)” 에서는 고품격 마사지샵과 가성비 좋은 로컬샵을 예약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남의 발을 거리낌 없이 깨끗하게 씻어준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대가를 지불하고 서비스를 받는 것이지만, 너무 감사하고 존경스러웠다.


아지트 멀티플렉스 1층에는 다낭 맛집으로 알려진 냐벱 한시장점이 위치해 있으며, 다낭 마사지, 이발관, 네일아트, 쇼핑 등 여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톤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포핸드마사지, 풋마사지 등 모든 마사지를 제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성장 마사지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낭과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바버삽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여행객들의 다양한 이유 중 동남아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들 뿐만 아니라 한국에 비해 저렴한 물가가 많은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로 알려져 있다. 마사지가 끝나면 Soft Food라고 해서 3가지 정도 있고, 선택할 수 있는데 죽 같은 것과 주스를 먹을 수 있다. 사우나 시설도 갖추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샵인 듯 하다.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걸 사이트 오피걸 오피걸

Report this page